회원가입은? |
회원가입은 [로그인 화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후 7일간은 무료체험기간으로
예약 밎 고객관리,판매관리/분석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문자보내기 서비스는 [유료회원가입]후 제공 됩니다.
|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이 있는데 고객정보를 옮길 수 있나요? |
유료회원가입을 하시면 사용하고 계시는 프로그램의 고객정보를
마이디비로 옮겨드립니다.
|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가 없어요. 왜이렇죠? |
IE9 이하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1.먼저, 인터넷 익스플로어 버전을 확인해 주세요.
-> 익스플로어 메뉴창에서 [도움말] - [Internet Explorer 정보] 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메뉴창이 보이지 않는 다면 [Alt]키를 누르시면 메뉴창이 표시 됩니다.

-> 만약 하위 버전일 경우 아래 경로에서 익스플로어를 무료로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http://windows.microsoft.com/ko-kr/internet-explorer/download-ie
-> 업데이트 진행시 익스플로어 창이 종료 됩니다.
-> 설치 완료 후 다시 접속하시면 됩니다.

2.IE9 상위 버전일 경우 호환성 보기 확인
-> 익스플로어 메뉴창에서 [도구] - [호환성 보기 설정] 화면에
- 호환성 보기에서 인트라넷 사이트 표시
- Microsoft 호환성 목록 사용
-> 체크를 해지 하시면 됩니다.

|
유료사용신청은 뭔가요? |
무료 체험 기간동안 만족 하셨습니까?
이제 정식으로 사용하고 싶으시다구요?
로그인화면 하단에 [유료사용 신청]을 이용해 주세요.
유료회원이 되는 순간 당신의 모든 고객과 데이터를
월 15,000원으로 평생 관리해 드립니다.
※ 유료회원 전환시 문자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문자서비스는 건당 후불제 청구되오니 이용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사용중인 OS가 XP라면 죄송합니다. |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윈도우XP 서비스 지원이 2014년 4월 8일부로 종료 되었습니다.
마이디비의 기능은 최신의 기술과 최고의 성능을 제공함에 따라,
윈도우XP에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귀하의 PC의 OS를 IE9 이상 설치 가능한 OS로 변경해 주시면 마이디비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바로가기 설치 및 즐겨찾기 추가방법 |
바탕화면에 바로가기를 생성하시려면 아래를 참고해 주십시오.
1) http://maidb.co.kr/main.aspx 로 접속합니다.

2) ①의 그림과 같이 주소창 부분을 클릭하여 바탕화면으로 끌어다 놓습니다.
3) 바탕화면에 아이콘이 생성되며, 인터넷을 열지 않고 마이디비 아이콘을
더블클릭하면 프로그램으로 곧바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를 생성하시려면 아래를 참고해 주십시오.
1) http://maidb.co.kr/main.aspx 로 접속합니다.
2) 메인화면이 표시된 상태에서 [Ctrl + D]를 누르시면 즐겨찾기 창이 표시됩니다.

3) [추가]버튼을 누르시면 등록이 완료됩니다.
|
발신번호 표시 서비스란? |



설치 파일이 필요 하신 경우 아래 다운로드를 클릭해 주십시오
설치 파일 다운로드
압축 파일 다운로드
|
발신번호표시 사용환경 구축은 어떻게 하나요? |
▶ 원활한 설치 진행을 위하여 아래에 링크된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주십시오.
|
1.SKSMYDB 압축 파일
|
2.콜스타 드라이버
|
|
|
|
|
|
1. 구성품
|
|
- 구매하신 제품포장을 해체하시면 다음과같은 내용물이 들어있습니다.
|
|
2. 구성품의 연결
|
|
- 제품 뒷면의 연결을 아래와 같이 진행합니다.
- 단 이 단계에서 PC와의 연결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
|
3. USB드라이버 설치
|
|
3-1. 다운로드 받으신 콜스타드라이버의 압축을 해제합니다.
|
|
3-2. 설치 드라이버 선택 및 설치
|
|
4. 설치프로그램 적용
|
|
4-1. 다운로드 받으신 [SKSMYDB 압축 파일]의 압축을 해제합니다.
|
|
4-2. 압축이 해제된 SKSmaidb라는 폴더를 C드라이브로 옯깁니다.
|
|
4-3. 유형이 응용 프로그램인 SKSMYDB_NET(257KB)을 더블클릭합니다.
|
|
4-4. 작업관리자를 열어 프로세스에 NB_ReceiveTelNo가 존재하는지 확인합니다.
|
|
5. 시작프로그램에 등록하기
|
|
|
|
|
|
|
|
|
고객데이터 등록 서비스란? |


[엑셀파일 다운로드]
|
고객 원격지원은 어떻게 하나요? |
1.고객 원격지원을 위해 http://www.teamviewer.com/ko/index.aspx 에 접속해주세요.
2.아래 이미지와 같은 버튼을 클릭해 주십시오.
3.아래 이미지 처럼 [◎실행만]을 선택하신 후 [동의-실행]버튼을 클릭해 주십시오.
4.실행 후 [귀하의ID]와 [비밀번호]를 확인해 주십시오.
5.문의전화 (1899 - 8560)를 주시고, [귀하의ID]와 [비밀번호]를 알려주세요.
|
문자가 안와요~ |
|
마이디비APP 설치 |
1. 스마트 폰에서 설정 -> 잠금및 보안으로 이동합니다.
2. 출처를 알 수 없는 앱을 활성화 합니다.
3. QR코드 스캐너를 이용하여 스캔해 주세요.
4. 어플리케이션이 메뉴에 표시되면 성공입니다.
※본 어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 전용입니다.
|
결제창에 익스플로러11사용안내가 표시되요 |
1. 다음과 같은 화면이 표시되는 경우가 확인되고 있습니다.
- 해당 증상은 사용하는 브라우저가 인터넷익스플로러가 아니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 윈도우 10이시라면 인터넷익스플로러로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 해당 증상은 크롬, 엣지브라우저에서 확인되었습니다.
2. 윈도우키를 누르고 영문 i 또는 ie를 입력합니다.
- 검색된 인터넷익스플로러를 클릭하여 실행하시면 됩니다.
|